최근 렌더링 구현 과정에서 이론적 기반에 대한 이해 부족을 실감하였습니다. 이에 따라, 단순히 구현 중심으로 진행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렌더링의 핵심 이론과 기반 논문 및 문헌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이를 바탕으로 현재 구조에 이론적으로 타당한 개선을 도입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자 합니다. 기술 구현은 병행하되, 각 구현 요소가 어떤 이론에 기반하고 있는지 파악하며이론과 실제를 함께 정리하고 기록하는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지속해 나가겠습니다. 현재 구현한 실시간 반사 (RT Reflection) 기능은Cook-Torrance BRDF 모델과GGX NDF 기반 Importance Sampling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.현재 G-buffer 기반의 지연 렌더링 구조 위에Ray Tracing 파이프라인을 별도로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