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th Tracing 기반 렌더러 전환 및 .pbrt 파일 지원 작업 주제 변경기존의 디퍼드 기반 렌더링 구조에서 벗어나 Path Tracing 기반 렌더러로 주제를 변경했습니다.참고 자료로는 Physically Based Rendering: From Theory to Implementation (pbrt 책) 을 활용하고 있으며,책에서 제공하는 레퍼런스 이미지 및 에셋(pbrt 씬) 을 그대로 활용하는 구조로 구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. 어제 작업 내용기존 렌더링 파이프라인 전면 교체..pbrt파일 파싱 및 렌더링 가능하도록 구조 설계 시작.카메라, 재질(Material), 텍스처, 지오메트리 등의 정보를 로드하여 GPU 업로드 가능한 형태로 정리.기본적인 씬 로딩 루틴 구축 완료.오늘 작업 계획.pb..